새 페이지 1
방문고객님  813,438   즐겨찾기추가
 
여행후기  ㅣ 아이러브울릉도와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울릉도여행

홈  :  여행후기

 
notice
    울릉도아쉬웠습니다.
목록보기

30대인 여자셋인 저희는 여행을 계획하던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차에 울릉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섬여행은 처음인지라 검색을 하던도중 아이러브울릉도 울릉도알짜자유여행이라는 패키지여행을 선택하였습니다. 많이 귀찮게 해드렸는데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셨습니다. 하루하루 울릉도 여행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비소식이 계속 있었습니다.불안한 마음에 날씨체크를 계속했습니다. 비소식에 친구들과 고민을 했지만, 이왕 예약했으니 일단 가보자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다행히 울릉도 갈때 결항이 되지 않았고, 3시간동안 배를 타고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조금 무뚝뚝한 가이드님을 만났지만, 날씨가 좋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버스투어를 했습니다. 버스에는 아이러브울릉도 여행사는 저희뿐이었고, 다른 여행사에서 오신분들이였습니다.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아 버스투어를 재밌게 했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요~ 하지만 밤부터 비가오기 시작했고 그다음날까지 비가왔습니다. 아침부터 저흰 조식을 포기하고 조금 늦게 나갔는데 가이드님이 저희가 늦게 나오신줄 알고 성질을 내시는겁니다. 제가 조식을 안먹는다고 하니 그제서야 오해가 풀리셨는지 점심에 그돈을 함께해서 다른걸 먹으라고 하는겁니다.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B코스 투어를 하려고 버스에 올랐지만, 비가 많이 와서 폭포가 통제되어서 구경하지 못한채 되돌아와야했습니다. B코스는 환불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독도는 갈수 있을것 같다고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저희는 아쉬운 마음에 촛대바위를 구경하려고 나가는 도중에 어제 같이 버스를 탄 여행객을 만났습니다. 그분들은 여행사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내일과 내일모레 배가 결항될수도 있으니, 잘선택하라고 해서 오늘 나간가신다고 하셨답니다.독도도 못들어간다는것도 가이드를 통해 들은게 아니고 그분들에게 통해 들었습니다. 오늘 일정이 다 취소됐으니, 저희는 울릉도에 있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직접 가이드에게 전화를 했고, 오늘 나가야겠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되돌아오는 말은 환불을 받지 못한다는거였습니다.저희가 나간다고 했으니 환불을 못받는답니다. 정말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일단 저흰 울릉도를 나가고 싶은 마음뿐이였습니다. 중식을 먹고 나가려고 식당에 가서 가이드님을 만났는데 가이드님은 인사뿐아니라 저희를 본채만채 하였고, 다른 여행객들만 챙기기 바빴습니다. 시간안에 터미널에 갔지만, 제발 전화좀 받으라면서 티켓만 주고 잘가라는 말도 없었습니다. 일단 저흰 배에 올랐고, 드디어 강릉항에 도착했습니다. 어제 같이 탄 다른여행객을 만나 그분들에게 여쭤봤습니다. 환불을 받으셨냐고? 당연히 받았다 합니다. 그래서저흰 다시 여행사에 전화를 했고 다른 여행사들은 다 환불받았다고 말하니 그때서야 환불을 해준답니다. 일단 환불을 받아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울릉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참고 하시면 좋으실것 같아 글을 씁니다. 울릉도는 정말 날씨 좋을때 가셔야할것 같고 환불규정에 대해서 여행사와 확실히 말씀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울릉도 너무 좋아서 다시 가고싶은 마음은 있지만 아이러브 울릉도를 통해서 가진 않을것 같습니다.


Me2Day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I LOVE 울릉도 14-08-23 09:25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

울릉도 여행전 많은것을 궁금해하셔서 전화통화량이 많아 고객님이 기억이 납니다 .

아쉽게도 날씨가 좋지 않아 제대로 된 여행도 즐기시지 못하고  ,

우리 직원의 불찰로 인해 오해도 생기셨고

여러모로 많은 불편함이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

고객님의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이점에서 그런 실수를 했다는건 아이러브의 잘못인걸 인정합니다 .

고개숙여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현재 아이러브에 신입직원이 새로 입사한것으로 인해 , 오해가 조금 생기신 부분인 것 같구요 ~

그 점은 저희가 다시 한 번 철저하게 교육 후 고객님에게 안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이런 쓴소리 마저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

저희 아이러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본사 직원들과 울릉도 지사 직원들의 cs 교육을 통해 앞으로 더 발전될 수 있는 아이러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날씨가 안좋아서 안그래도 불편함 마음 ... 저희가 다 채워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다음 기회 울릉도를 가고 싶다고 하셨는데 ..

그 때 다시한번 아이러브를 찾아주신다면 좀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뵙지 않을까 싶습니다 ~!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글 감사하게 생각하며 ,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



파리바게뜨 봉사활동 !
HIT : 1206

9월15 일부터 2박3일 동안 진행된 파리바게뜨 봉사활동 ^^

파리바게뜨 봉사활동 !

마지막 효도여행 울릉도와 독도 …
HIT : 2138

80세가 넘으신 부모님께 마지막해보고싶은게 뭐가 있으시냐는 남편의 물음에 바로 독도여행이라…

마지막 효도여행 울릉도와 독도 …

울릉도-독도 단체여행을 다녀와…
HIT : 1719

먼저 여행을 계획한 3월 부터 여행을 다녀온 지금까지... 아플때 마져 진심을 다해주신 이혜린씨…

울릉도-독도 단체여행을 다녀와…


다녀와서...
HIT : 204

안녕하세요.~~저번주 1박2일로 다녀온 김석현가족입니다.아이러브에서 신경써 주셔서...독도 잘…

다녀와서...

아이러브울릉도♡
HIT : 462

아이러브 울릉도 ♥ 눈과 마음이 시원하고 즐거웠던 울릉도 여행이였습니다. 유람선투어로 한바…

아이러브울릉도♡

아이러브울릉도 짱!
HIT : 414

울릉도&독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울릉도는 1년 365일 중 55일만 날씨가 좋다고 했는…

아이러브울릉도 짱!

만족스런 울릉도 2박3일
HIT : 722

울릉도2박3일 강릉에서아침8시 울릉도배를타고 11쯤울릉도저동항에도착 아이러브울릉도 오라…

만족스런 울릉도 2박3일

아이러브울릉도
HIT : 543

아이러브울릉도에 평이 좋아 여행을 예약하고 진행하였습니다~첫날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멀미약…

아이러브울릉도

친절하고즐거운여행을할수있게하…
HIT : 336

친절하고즐거운여행을할수있게하여주셔서감사합니다

친절하고즐거운여행을할수있게하…

아이러브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
HIT : 493

추석연휴 여행 다녀왔던 김지현입니다^^ 여러 여행사 비교해보고 후기도 보구 '아이러브 울릉…

아이러브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

울릉도 여행 후기
HIT : 1114

이번 추석 3일 연휴를 가족과함께 즐거운 울릉도 택시투어 자유여행을 했다. 삼대가 덕을 쌓았…

울릉도 여행 후기

즐거웠던 울릉도 여행
HIT : 803

2016년 9월16일~ 18일 2박3일간 아이러브 울릉도 여행사를 통해서 울릉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

즐거웠던 울릉도 여행

울릉도 독도 여 행 ^*^
HIT : 560

어느덧 날씨는 선선하니 가을로 가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다녀온 2박3일 여름 휴가 여행. 90세…

울릉도 독도 여 행 ^*^

지인소개
HIT : 508

저는 올 휴가를 울릉도를 다녀와서 독도와 울릉도 여행을 자랑을 했더니 친한 지인이 어떻게해…

지인소개

갑자기 떠난2박3일 울릉도
HIT : 540

계획이없던 울릉도 바다빛 이며 기묘한암석들 너무환상이었습니다 내년에는 가족과함께와야겠습…

갑자기 떠난2박3일 울릉도

   

 
 
사업장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 206번길 19-12  사업자등록번호 :  226-81-43352 대표: 최은주  사업자명 : (주)아이러브투어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0048호
울릉지사 : 경북 울릉군 울릉읍 울릉순환로 158번지 고객센터 : 033-644-5722  비상연락처 : 010-9794-5106  팩스 : 033-644-5754
copyrightⓒ. 아이러브울릉도. all right reserved. email : yp114@hanamil.net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